머스크의 AI챗봇도 ‘환각현상’
통신사 해지를 원하는 고객을 설득해 결합상품을 파는 일을 한다.
부동산업계 관계자는 향후 금리나 공실률이 떨어지더라도 과거 저금리 시기만큼 부동산 가격이 반등할지는 의문이라며 리파이낸싱 투자가 오히려 손실을 더 키울 수도 있다고 말했다.관련 업계에서조차 투자자의 자기책임 원칙이 훼손된다는 비판이 제기되는 등 추가 자금 투입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되지 못해서다.
국민의힘 윤창현 의원이 금융감독원으로부터 제출받은 ‘해외 부동산 공모펀드 판매 현황에 따르면 내년부터 만기가 돌아오는 공모펀드의 개인투자자 수는 2만3084명.전문가들은 해외 부동산 투자에 대한 개인투자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한다.하나대체투자자산운용이 공모펀드로 투자한 일본 삿포로 호텔이나 미국 나사 본사 건물 등도 부동산값이 떨어지면서 손실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투자업계는 리파이낸싱 펀드가 당장 조성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고 있다.리파이낸싱 펀드가 조성되지 않을 경우 내년부터 만기가 도래하는 해외 부동산 공모펀드에서 무더기 손실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공감대 형성 못해‘리파이낸싱 펀드 논의 지지부진내년 만기 도래 펀드 투자액 8747억부동산 값 떨어지며 손실 가능성 커 해외 부동산 공모펀드 만기 연장을 위한 리파이낸싱(재구조화) 논의가 교착 상태에 빠졌다.
12%) 등도 만기 연장이 불발될 경우 투자 손실이 예상된다.국경을 맞댄 튀르키예·시리아 두 나라의 지진 피해를 두고 국제사회가 벌써 공개적으로 ‘구호 소외 우려를 보내고 있다.
설상가상으로 2006년부터 기후변화에 따른 가뭄이 수 년간 옥토를 덮쳤다.그나마 고향에 남은 사람들은 절반 이상이 거주지 불명 상태로 살아간다.
프랑스 등이 시리아를 차례로 탐하고 통치했다메시는 불가능해 보이는 상황에서 골을 넣는 능력 (…).